정우성 남자가 봐도 진심 잘생기고 멋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하 ... 말이 필요없는 남자..


ㅋ 남잔데 심쿵


갓 존잘! ! 정우성 ㅜㅜ


정우성이 가게 들어갔는데 직원이 자기도 모르게 "와 잘생겼다 함." 그러자 정우성이 정색하면서 지금 뭐라고 했냐고 물어봄. "그냥... 잘생겼다구요"하니까 씨익 웃으면서. "한번더 듣고싶었어요"ㅋㅋㅋ


최고의 배우 최강의 비쥬얼! 비트때부터 지금까지 항상 좋아함! 멋있어요! 잘생겼어요~


본 방 사 수~~~~~!!!!!!!!!!!!!!!


이종석 김우빈 김수현 박보검.................... 확실히 차세대에서는 원빈 정우성 장동건같은 대박미남은 안 나오고 있음


영화"구미호"에서 본뒤로 찾아보고 찾아본 아직까지도 좋아하는 배우님 비트이전에 구미호라는 영화에서 고소영씨하고 첨 연기했죠 이영화본사람들이라면 비트에 그뒤로 나온 영화도 다 봤을것임...ㅋ


눈이 포토원더로 눈크게 한번 누른거 같은 느낌이네ㅋㅋ


진심 남자가 봐도 멋지다 하 진짜 ㅋㅋㅋ


여자들은 장돈건, 원빈을 더 좋아하고 남자들은 정우성을 더 좋아하는 듯.


세상이 인정하는 정우성 비쥬얼 솔직히 데뷔이후 원탑자리는 정우성꺼지...